오피스M 2.0
업무공간을 위한 PC 통합 관리 솔루션
오피스M 2.0
오피스M은 기업, 관공서, 도서관과 같이 여러 대의 PC를 사용하는 업무공간에서 PC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도록
PC제어, 복구, 하드복사 등의
기능을 제공하는 PC 통합 관리 솔루션입니다.
오피스M 특징
01멀티 서버 관리 기능을 이용하여 각 관리자들이 기업 및 관공서의 모든 PC를 제어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.
02기업 및 관공서의 각 부서들을 그룹으로 구성하여 부서별 PC 현황을 한 눈에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습니다.
03PC 관리에 자주 사용하는 기능들을 빠른 실행버튼 형태로 상단메뉴화 하여 누구나 쉽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.
04필수 사용 프로그램인 윈도우 보안 및 오피스 업데이트를 할 수 있습니다.
05멀티 드라이브 복구 기능을 제공하여 C 드라이브와 D 드라이브를 각각 다른 복구 모드(자동, 수동)를 적용하실 수 있습니다.
06해킹방지 및 보안을 강화하여 바이러스 및 스파이웨어, 디도스 등 각종 해킹 툴로부터 디스크(MBR 영역) 손상을 강력하게 방지합니다.
01PC 관리 기능
기능 | 내용 |
---|---|
복구설치 | 복구 프로그램을 설치합니다. |
복구삭제 | 복구 프로그램을 삭제합니다. |
복구시점저장 | 현재 PC 상태를 복구 시점으로 저장합니다. |
복구하기 | PC를 저장된 시점상태로 원상복구합니다. |
보호해제 | 복구모드를 해제합니다. |
보안업데이트 | 윈도우 관련 보안 업데이트를 합니다. |
파일전송 | 선택된 PC에 파일을 전송합니다. |
원격제어 | PC를 원격 제어합니다. |
프로그램 원격 실행 | PC의 프로그램을 원격으로 실행합니다. |
시스템 제어 | PC의 윈도우 제어 및 USB 사용 여부를 제어합니다. |
PC 전원 관리 | PC들의 전원을 켜거나 종료합니다. |